곧 다가올 크리스마스

여자친구 선물 고민 되시졍

 

 

그래서 추천해드리러 등장!

 

 

 

 

 

 

향수

 

 

제일 무난한 향수선물!

그치만 각자 선호하는 향수가 있기 때문에

고민이된다 하시는분은

그냥 남자친구분이 좋은 향으로!

내가 좋아하는 향이 아니라도

사랑하는 사람이 준 선물인데

뭔들 안좋으리 ㅎㅎ

 

 

 

 

 

캔들

 

 

 

요즘 방에 캔들 하나 켜놓으면

따뜻한 분위기 완성!

 

이걸 선물하면 여자친구가

캔들을 킬때마다 남자친구 생각이 절로 나는 마법!

시중에 파는것도 좋지만

직접 제작도 가능하다는점

 

 

 

 

 

팔찌&발찌

 

무난하죠 간편하게 차고 다닐 수 있는

팔찌!

조금 특별하고 싶다 할때는

발찌!

 

예쁜 손목 발목 가진 여자친구에게

선물해주세용

 

 

 

 

 

 

니트

 

역시 손나은 넘나예쁜것

따뜻하고 여리여리한 예쁜 니트

선물해주면

여자친구는 하늘에서 내려온 1004

 

 

 

 

 

 

귀여운 인형

 

요즘 인형뽑기 유행하잖아요?

뽑기에서 뽑아주는 인형도 좋지만

특별한날 딱 안겨주는 귀여운 인형이랑은

손잡고 다니고 싶어할수도 ㅎㅎ

 

 

 

 

 

 

 

 

 

화장품

 

 

화장품 선물로 여자친구

여신으로 만들어버리기

대작전 ㅎㅎ

 

 

 

 

 

 

 

 

무조건 명품에 비싼것들이 아니라

무슨선물이든 주는사람마음이 예쁘면

 여자친구를 행복하게 만들수 있는거 아시졍

 

 

 

 

 

 

 

해피 크리스마스 'ㅁ'♥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